No | Title | Period |
---|---|---|
7 |
기업의 사회적 책임공시 유형의 설득효과에 대한 실증적 연구-소비자의 사회적 책임성향과 광고회의의 조절적 효과 중심으로
201212
|
201212 |
6 |
정부와 언론간의 바람직한 관계모색에 대한 연구: 정부홍보 담당자와 언론인의 인식비교를 중심으로
201212
|
201212 |
5 |
미디어이용도, 언론에 대한 태도가 공무원의 업무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201206
|
201206 |
4 |
영화속 제품배치와 퍼블리시티의 시너지 효과에 대한 한국 중국 소비자의 비교
200612
|
200612 |
3 |
한국 기업광고홍보 실무자들의 대언론 관계에 대한 연구
200509
|
200509 |
2 |
로컬리즘과 지역방송-사회적 로컬리즘의 개념화를 위한 시론적 연구
200503
|
200503 |
1 |
광고대행사와 제작사의 사회연결망분석
200503
|
20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