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Title Period
7

기업의 사회적 책임공시 유형의 설득효과에 대한 실증적 연구-소비자의 사회적 책임성향과 광고회의의 조절적 효과 중심으로

201212
201212
6

정부와 언론간의 바람직한 관계모색에 대한 연구: 정부홍보 담당자와 언론인의 인식비교를 중심으로

201212
201212
5

미디어이용도, 언론에 대한 태도가 공무원의 업무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201206
201206
4

영화속 제품배치와 퍼블리시티의 시너지 효과에 대한 한국 중국 소비자의 비교

200612
200612
3

한국 기업광고홍보 실무자들의 대언론 관계에 대한 연구

200509
200509
2

로컬리즘과 지역방송-사회적 로컬리즘의 개념화를 위한 시론적 연구

200503
200503
1

광고대행사와 제작사의 사회연결망분석

200503
20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