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시설

일송아트홀 11B101 MAC실

일송아트홀 11B101MAC실에서는 약 20여대의 컴퓨터를 구비하고 있으며, 각 컴퓨터에는 어도비디자인프리미엄CS5, 파이널컷 등의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다. 학생들은 이곳에서 스마트미디어프로그래밍의 기초를 배우면서 i-Phone 어플리케이션 제작을 위해 iOS 10 SDK와 Swift언어를 이용하여 구현하는 법을 배운다. X-code 8을 개발 툴로 사용하여 i-Phone App의 유저인터페이스 디자인, 스토리보드와 테이블, 탭바 다루기, 지도프로그래밍 등을 학습한다.

일송아트홀 11B204 TV스튜디오

일송아트홀 11B204 TV스튜디오에서는 CF 제작 관련 수업이 이루어진다. 학생들은 이곳에서 CF제작의 이론뿐만 아니라 실제 제작실습을 통해 광고의 이해, 광고를 보는 안목을 높일 수 있다. CF기획 단계에서 광고의 목표와 방향 설정, 좋은 스토리보드 창작을 토대로 촬영과 조명, 편집 녹음 방법 등을 실습을 통하여 체험해볼 수 있는 장소이다.

일송아트홀 11B204 TV스튜디오

일송아트홀 11B207 가상스튜디오

일송아트홀 11B207 가상스튜디오에서는 영상실습 수업이 이루어진다. 영상물과 관련된 기초지식 습득에서 나아가 영상물을 분석하고 스튜디오 장비들을 직접 다루는 장소이다. 다양한 장비들에 익숙해져 감에 따라 방송 시스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갖추게 된다. 이곳에서의 수업을 통해 영상물을 제작하는 능력을 길러 향후 광고 분야 전문가로 진출하는 데에 발판을 마련할 수 있다.

일송아트홀 11B208 세미나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