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기준

IAA이수과목 안내(2015.1~)
광고홍보학과 IAA 이수과목
구분  
공통교과목
(9과목)
IAA 커뮤니케이션이론 (구: 커뮤니케이션 이론)
IAA조사방법론(구: 조사방법론)
IAA International Communication (구: International Communication )
광고개론
매체계획론
마케팅이론
캡스톤디자인 IMC 캠페인
국제마케팅커뮤니케이션 특강
Consumer behavior
모델지정 과목
(각 3과목)
표준모델 PR모델
광고촉진론
크리에이티브원론
광고와 사회
홍보개론
직접반응마케팅
인터랙티브미디어
touch slide
주의사항
  • 표준모델 / 홍보모델 둘 중 하나 선택해서 이수하면 됩니다.
  • 2017년 2학기부터 주전공생도 IAA수료 여부 선택 가능합니다.(필수 아님)
  • 2010년 2월 졸업생부터 IAA인증 교육과정을 충실히 이수한 광고홍보전공(복수전공/부전공 포함) 학생에게 졸업장 외에 IAA Diploma를 수여.
    IAA인증 교육과정은 표준모델(Standard Model)과 매체/머천다이징/홍보모델(Media/Merchandising/PR Model)의 2가지 과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