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 Title | Period |
---|---|---|
44 |
자기결정성과 여행상품의 속성이 여행상품 선택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201607
|
201607 |
43 |
대형 점포선택속성이 이미지, 지각적 가치, 만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통합적 연구
201604
|
201604 |
42 |
What is the Role of TV Commercials in the Trans-Media Era?
201601
|
201601 |
41 |
9로 끝나는 가격정보에 대하여소비자들의 가격컨스트락트와종결욕구수준이 태도와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201504
|
201504 |
40 |
소비자들의 브랜드 커뮤니티 동기가브랜드 애호도에 영향을 미치는 구조적 과정에 대한 연구
201408
|
201408 |
39 |
소비자의 개념유창성과 관여도수준에 따른제품배치 정보처리의 시각적 영향
201404
|
201404 |
38 |
Bullsone Inc.: Becoming Leader Brand through Fast-Second and Spill-over Strategy
201404
|
201404 |
37 |
Case Study: Oriental Brewery, Co. Ltd. Vitalizing Cass Brand through Brand Portfolio Strategy
201401
|
201401 |
36 |
체계적 컨텐츠와 트리플 미디어 운용을 통한 잡코리아 브랜드 성공사례
201401
|
201401 |
35 |
신뢰적 정보원과 설득적 메시지를 통한IBK 기업은행의 성공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사례
201311
|
201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