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Title Period
44

자기결정성과 여행상품의 속성이 여행상품 선택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201607
201607
43

대형 점포선택속성이 이미지, 지각적 가치, 만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통합적 연구

201604
201604
42

What is the Role of TV Commercials in the Trans-Media Era?

201601
201601
41

9로 끝나는 가격정보에 대하여소비자들의 가격컨스트락트와종결욕구수준이 태도와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201504
201504
40

소비자들의 브랜드 커뮤니티 동기가브랜드 애호도에 영향을 미치는 구조적 과정에 대한 연구

201408
201408
39

소비자의 개념유창성과 관여도수준에 따른제품배치 정보처리의 시각적 영향

201404
201404
38

Bullsone Inc.: Becoming Leader Brand through Fast-Second and Spill-over Strategy

201404
201404
37

Case Study: Oriental Brewery, Co. Ltd. Vitalizing Cass Brand through Brand Portfolio Strategy

201401
201401
36

체계적 컨텐츠와 트리플 미디어 운용을 통한 잡코리아 브랜드 성공사례

201401
201401
35

신뢰적 정보원과 설득적 메시지를 통한IBK 기업은행의 성공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사례

201311
201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