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 Title | Perio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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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의 미디어이용 및 신명감정과 진로만족 모형의 통합
201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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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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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vestor Relations, Corporate Governance Practices and Firm Value
201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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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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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커뮤니케이션 연구에서 서구중심주의 넘어서기
201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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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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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학생의 미디어 및 대인커뮤니케이션이 진로결정 자기효능감과 진로탐색활동에 미치는 영향
201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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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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흠집과 결함의 남성성 :〈무한도전〉이 표상하는 남성성의 사회문화적 의미
201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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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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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loring ‘Shinmyoung’ as an Extraordinary Festival Experience at the International Andong Mask Dance
201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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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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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luence of marketing communications on the financial performance of firms: Examining the moderating role of advertising intensity and the quadratic model
201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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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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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의 진로교육을 위한 NIE 수업모형 개발 연구: 중학생을 중심으로
201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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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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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명나는 일터는 어떻게 만드는가?: 춘천마임축제 자원봉사자의 사례를 통해 본 '신명감정 관리모형' 탐색
201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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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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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sessing the relationships among SERVQUAL, consumer 'shinmyoung' experiences, and behavioral intentions
201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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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