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Title Period
34

프랜차이즈 산업의 가맹점주 만족도 평가에 대한 연구- 치킨전문점과 편의점을 대상으로 -

201310
201310
33

광고의 혼잡도, 광고모델 유형, 광고수용자 성별이 TV 광고의 이월효과에 미치는 영향 : 자동차 광고를 중심으로

201304
201304
32

TV 광고 커뮤니케이션 측면의 이월효과 추정 연구

201304
201304
31

브랜드 확장 상황 하에서 소비자들은 무엇을 보는가? : 아이트렉커를 이용한 시각적-언어적 요소에 대한 행동적 분석

201302
201302
30

Cognitive Development of Brand as a Heuristic*

201110
201110
29

브랜드 자산의 이동을 통한 기업브랜드의 재구축: 아주캐피탈 사례 분석

201101
201101
28

브랜드 원산지및 자국민 중심주의적 관계가 글로벌 브랜드의 스폰서쉽에 미치는 영향

201003
201003
27

관여도에 따른 광고 메시지 구조에서의 양상(modality) 효과와 광고 프레임별 영향력 효과

200906
200906
26

제약하 이성적 행동으로서의 충동적 구매행동에 대한 탐색적 연구

200810
200810
25

Why buy second-best? The behavioral dynamics of market leadership

200703
20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