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 Title | Period |
---|---|---|
34 |
프랜차이즈 산업의 가맹점주 만족도 평가에 대한 연구- 치킨전문점과 편의점을 대상으로 -
201310
|
201310 |
33 |
광고의 혼잡도, 광고모델 유형, 광고수용자 성별이 TV 광고의 이월효과에 미치는 영향 : 자동차 광고를 중심으로
201304
|
201304 |
32 |
TV 광고 커뮤니케이션 측면의 이월효과 추정 연구
201304
|
201304 |
31 |
브랜드 확장 상황 하에서 소비자들은 무엇을 보는가? : 아이트렉커를 이용한 시각적-언어적 요소에 대한 행동적 분석
201302
|
201302 |
30 |
Cognitive Development of Brand as a Heuristic*
201110
|
201110 |
29 |
브랜드 자산의 이동을 통한 기업브랜드의 재구축: 아주캐피탈 사례 분석
201101
|
201101 |
28 |
브랜드 원산지및 자국민 중심주의적 관계가 글로벌 브랜드의 스폰서쉽에 미치는 영향
201003
|
201003 |
27 |
관여도에 따른 광고 메시지 구조에서의 양상(modality) 효과와 광고 프레임별 영향력 효과
200906
|
200906 |
26 |
제약하 이성적 행동으로서의 충동적 구매행동에 대한 탐색적 연구
200810
|
200810 |
25 |
Why buy second-best? The behavioral dynamics of market leadership
200703
|
2007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