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Title Period
32

성과 속, 혹은 신명과 소비체험

201109
201109
31

국제광고협회(IAA) 한국지부 역사에 관한 탐색적 고찰

201108
201108
30

뉴스미디어의 결혼이주여성 보도가 수용자의 부정적 고정관념과 다문화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201104
201104
29

The border-crossing of habitus: media consumption, motives, and reading strategies among Asian immigrant women in South Korea

201104
201104
28

신명나면 잘 통(通)하는가?: 축제의 신명체험이 커뮤니케이션 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및 그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201103
201103
27

‘신명의 매체서사학’에 대한 탐색적 고찰

201012
201012
26

The Joint Effects of Media and Interpersonal Communication on Adolescent Consumers’ Body Dissatisfaction: A Health Communication Perspective

201009
201009
25

한국 광고회사 형성기의 전문성 제고 : 구술사 연구 방법에 의한 기억의 재구성

201007
201007
24

shinmyoung, the key concept of korean communication theory

201007
201007
23

한국 광고회사의 형성 과정에 관한 구술사 연구

201003
20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