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 Title | Period |
---|---|---|
32 |
성과 속, 혹은 신명과 소비체험
201109
|
201109 |
31 |
국제광고협회(IAA) 한국지부 역사에 관한 탐색적 고찰
201108
|
201108 |
30 |
뉴스미디어의 결혼이주여성 보도가 수용자의 부정적 고정관념과 다문화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201104
|
201104 |
29 |
The border-crossing of habitus: media consumption, motives, and reading strategies among Asian immigrant women in South Korea
201104
|
201104 |
28 |
신명나면 잘 통(通)하는가?: 축제의 신명체험이 커뮤니케이션 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및 그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201103
|
201103 |
27 |
‘신명의 매체서사학’에 대한 탐색적 고찰
201012
|
201012 |
26 |
The Joint Effects of Media and Interpersonal Communication on Adolescent Consumers’ Body Dissatisfaction: A Health Communication Perspective
201009
|
201009 |
25 |
한국 광고회사 형성기의 전문성 제고 : 구술사 연구 방법에 의한 기억의 재구성
201007
|
201007 |
24 |
shinmyoung, the key concept of korean communication theory
201007
|
201007 |
23 |
한국 광고회사의 형성 과정에 관한 구술사 연구
201003
|
2010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