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 Title | Period |
---|---|---|
22 |
신문활용교육(NIE)를 통한 다문화 사회교육의 가능성과 조건: 강원지역 결혼이주여성 교육 사례를 중심으로
200910
|
200910 |
21 |
Can advertising survive the information technology revolution?: An exploratory essay on the future of advertising
200908
|
200908 |
20 |
신명커뮤니케이션 서설(序說): 한국적 커뮤니케이션현상의 이론화를 위한 탐색적 연구
200906
|
200906 |
19 |
창의적인 광고 신명나는 광고
200808
|
200808 |
18 |
정부광고 대행제도에 관한 정책연구: 효율화 방안모색을 위한 전문가 의견조사 및 제안
200712
|
200712 |
17 |
Competitor or companion?: The relationship between local television stations and the Internet at the macro and micro levels.
200705
|
200705 |
16 |
영화 속 제품배치(PPL)와 퍼블리시티의 시너지 효과에 대한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비교.
200612
|
200612 |
15 |
공공문제에 대한 계획행동모형에서 대인 커뮤니케이션 연결망의 역할: 수돗물 음용태도 및 행동의 이해.
200610
|
200610 |
14 |
인터넷 기반 표적마케팅에서 '지각된 표적성'의 역할 - 선행요인으로서의 ‘유사성'과 태도적 귀결로서의 '계층효과'
200609
|
200609 |
13 |
광고대행사와 제작사의 사회연결망 분석: 광고대행사의 소유형태와 규모가 거래관계에 미친 영향
200503
|
20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