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Title Period
22

신문활용교육(NIE)를 통한 다문화 사회교육의 가능성과 조건: 강원지역 결혼이주여성 교육 사례를 중심으로

200910
200910
21

Can advertising survive the information technology revolution?: An exploratory essay on the future of advertising

200908
200908
20

신명커뮤니케이션 서설(序說): 한국적 커뮤니케이션현상의 이론화를 위한 탐색적 연구

200906
200906
19

창의적인 광고 신명나는 광고

200808
200808
18

정부광고 대행제도에 관한 정책연구: 효율화 방안모색을 위한 전문가 의견조사 및 제안

200712
200712
17

Competitor or companion?: The relationship between local television stations and the Internet at the macro and micro levels.

200705
200705
16

영화 속 제품배치(PPL)와 퍼블리시티의 시너지 효과에 대한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비교.

200612
200612
15

공공문제에 대한 계획행동모형에서 대인 커뮤니케이션 연결망의 역할: 수돗물 음용태도 및 행동의 이해.

200610
200610
14

인터넷 기반 표적마케팅에서 '지각된 표적성'의 역할 - 선행요인으로서의 ‘유사성'과 태도적 귀결로서의 '계층효과'

200609
200609
13

광고대행사와 제작사의 사회연결망 분석: 광고대행사의 소유형태와 규모가 거래관계에 미친 영향

200503
20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