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 Title | Period |
---|---|---|
14 |
스포츠스폰서쉽에 대한 소비자태도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200209
|
200209 |
13 |
한국의 재택 쇼핑객 특성에 대한 비교연구
200112
|
200112 |
12 |
기업 전략유형이 광고대행사 선정에 미치는 영향
200109
|
200109 |
11 |
An Assessment of Advertising Agency Service Quality
199904
|
199904 |
10 |
Korean Families Making Purchase Decision :An Emprical Study of The Purchase Role Structure in Korean Families
199804
|
199804 |
9 |
담배의 위해성을 소구하는 경고문구의 효과성에 대한 연구
199804
|
199804 |
8 |
간접비교광고에서 메시지의 유형과 정보량에 따른 소비자태도변화의 구조적관계에 관한 연구
199804
|
199804 |
7 |
정보기술발전이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199704
|
199704 |
6 |
제품에 대한 소비자 지식과 광고내용이 확장상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199604
|
199604 |
5 |
광고 정보 유형이 정보평가에 미치는 영향
199604
|
199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