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Title Period
14

스포츠스폰서쉽에 대한 소비자태도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200209
200209
13

한국의 재택 쇼핑객 특성에 대한 비교연구

200112
200112
12

기업 전략유형이 광고대행사 선정에 미치는 영향

200109
200109
11

An Assessment of Advertising Agency Service Quality

199904
199904
10

Korean Families Making Purchase Decision :An Emprical Study of The Purchase Role Structure in Korean Families

199804
199804
9

담배의 위해성을 소구하는 경고문구의 효과성에 대한 연구

199804
199804
8

간접비교광고에서 메시지의 유형과 정보량에 따른 소비자태도변화의 구조적관계에 관한 연구

199804
199804
7

정보기술발전이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199704
199704
6

제품에 대한 소비자 지식과 광고내용이 확장상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199604
199604
5

광고 정보 유형이 정보평가에 미치는 영향

199604
199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