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 Title | Period |
---|---|---|
12 |
여성의 날씬한 몽에 관한 미디어담론 분석
200408
|
200408 |
11 |
대중매체의 육체이미지에 대한 제3자효과
200406
|
200406 |
10 |
상업용 웹사이트의 문화역설 현상에 관한 연구
200403
|
200403 |
9 |
인터넷 웹사이트의 의제설정 효과
200312
|
200312 |
8 |
Examining body image processing in Korean adolescent and college-aged females
200307
|
200307 |
7 |
Cultural influences on consumers' advertising processing: A structural equation approach
200306
|
200306 |
6 |
브랜드 자산과 통합커뮤니케이션 그리고 미디어 시너지효과
200306
|
200306 |
5 |
안티사이트의 제3자 효과: 타인반응에 대한 지식과 동의수준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200302
|
200302 |
4 |
광고태도에 미치는 선험적 상표태도의 영향에 있어서 정서의 매개역할과 중재역할
200212
|
200212 |
3 |
브랜드 및 기업을 패러디하는 소비자의견 사이트에 대한 법적 고찰
200212
|
20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