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Title Period
12

여성의 날씬한 몽에 관한 미디어담론 분석

200408
200408
11

대중매체의 육체이미지에 대한 제3자효과

200406
200406
10

상업용 웹사이트의 문화역설 현상에 관한 연구

200403
200403
9

인터넷 웹사이트의 의제설정 효과

200312
200312
8

Examining body image processing in Korean adolescent and college-aged females

200307
200307
7

Cultural influences on consumers' advertising processing: A structural equation approach

200306
200306
6

브랜드 자산과 통합커뮤니케이션 그리고 미디어 시너지효과

200306
200306
5

안티사이트의 제3자 효과: 타인반응에 대한 지식과 동의수준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200302
200302
4

광고태도에 미치는 선험적 상표태도의 영향에 있어서 정서의 매개역할과 중재역할

200212
200212
3

브랜드 및 기업을 패러디하는 소비자의견 사이트에 대한 법적 고찰

200212
20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