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자료실

타전공 인정교과목(코드쉐어링)

  • 조회수 219
  • 작성자 광고홍보학과
  • 작성일 22.03.04

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테크놀로지(마컴텍) 전공인정 과목 (21.01.26 수정)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테크놀로지(마컴텍) 융합전공에서 개설한 과목도 3과목(9학점)까지 

 광고홍보 전공의 Ⅱ수준(심화) 과목으로 인정됨(IAA도 인정)

 ❗마컴텍 교과목 확인(클릭)


2. <광고홍보 조사방법론> 대체과목 인정

- 마컴텍에서 개설한 <R로 하는 조사방법론>을 수강하면 전공필수 과목인 <광고홍보 조사방법론>을 이수한 것으로 인정함 (광고홍보 주전공생/ 복수전공생 / 부전공생 모두 해당).


- 광고홍보 복수전공 / 부전공 학생 중에서 본인의 주전공 (사회학과, 심리학과, 정치행정학과, 법학과, 경제학과, 사회복지학부, 경영대, 미디어스쿨) 에서 개설된 조사방법론을 수강한 경우에는 <광고홍보 조사방법론>을 이수한 것으로 인정함.

(단, 본인의 주전공에서 수강한 해당과목은 광고홍보 전공을 위한 최저 요건인 33학점에는 포함 될 수 없어 다른 광고홍보 전공과목을 수강해야함.)

-> 학생이 원할 경우 이수구분 변경은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