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공모전정보

[HS애드] 대학생 광고 공모전 <2023 HS애드 영 크리에이터스 컴피티션>

  • 조회수 352
  • 작성자 광고홍보학과
  • 작성일 23.07.19


HS애드가 개최하는 대학생 광고공모전인 <2023 HS애드 영 크리에이터스 컴피티션>이 올해 새로운 모습으로 공모전을 시작하였습니다.
 
올해 공모전은 기존의 기업 브랜드 과제가 아닌, 우리 사회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캠페인을 자유롭게 제안토록 하였습니다.
 
세부 주제는 제한이 없으며, 우리 사회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변화시킬 수 있도록 아젠다, 솔루션, 확산 방법을 포함, 실현 가능성을 고려하여 파워포인트 10장 이내의 캠페인 제안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됩니다.
 
(1) 아젠다: 해결하고 싶은 사회적 아젠다가 무엇인지
(2) 솔루션: 그 아젠다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3) 확산 방법: 캠페인을 사람들에게 어떻게 알릴 것인지
 
더불어 올해 HS애드 YCC는 단지 캠페인 아이디어를 받고 끝나는 것이 아닌 실행까지 해볼 수 있도록 바뀌었습니다.
 
공모전에 제출된 아이디어 중 본선에 진출하는 4개 팀에게는 본인들이 제안한 캠페인 아이디어를 실행해 볼 수 있도록, 300만 원의 실행비를 지원하는데요.
 
열정과 창의적인 아이디어의 힘만 있다면 큰 비용을 들이지 않더라도 누구나 사회를 변화시키는 데 보탬이 될 수 있다는 취지입니다.
 
이와 함께 캠페인 진행 과정에서 HS애드 멘토단의 멘토링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상 팀에게는 상금 1,000만원과 인턴십 자격도 부여 받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접수 기간은 2023.7.31(월) ~ 2023.8.18(금), 오후 5시까지 당사의 응모시스템(https://contest.hsad.co.kr)에 신청가능합니다.

광고, 마케팅, 크리에이티브가 지니는 긍정적이고 강력한 힘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제36회 HS애드 영 크리에이터스 컴피티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