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사항

개강연기 관련 공지

  • 조회수 549
  • 작성자 광고홍보학과
  • 작성일 20.02.11

본교에서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한 감염병 위기경보 단계가 “경계”로 상향조정됨에 따라 1월 29일(수) 부총장 주재 비상대책위원회를 구성하여 관련부서 팀장 및 춘천성심병원과 1월 30일(목) 합동 대책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조치하였으며,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며 확산방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비상대책위원회에서 결정되는 사항에 대해 실시간으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2월 10일] 개강 2주연기 결정 
학 기주요 일정기 간
변경 전변경 후
1학기3월개강3. 2(월)3. 16()
4월중간고사4. 20(월) ~ 24(금)미지정(담당교원별 자체 시행)
5월비봉축전5. 12(화) ~ 14(목)5. 26() ~ 28()
6월기말고사6. 16(화) ~ 22(월)6. 22() ~ 26()
하계방학 시작6. 23(화)6. 29()
-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취소에 따른 후속 조치 안내(온라인 OT 및 예비대학 일정) : 자세히 보기
- 각 행사별 관련부서에서 후속조치를 준비중입니다. 공지가 올라오는데로 링크하겠습니다.


 [2월 4일] 학내 주요행사 취소결정
- 2019학년도 학위수여식, 전체교수회의, 신입생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총장취임식
- 각 행사별 후속조치사항은 결정되는대로 담당부서에서 공지 및 안내 예정

[1월 31일] 학생생활관 방역소독 실시

[1월 30일] 긴급대책 회의 및 대응계획 수립
- 관련부서, 춘천성심병원 합동 대책회의 진행
- 관련부서별 대응계획 수립 및 조치
-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예방수칙 공지 및 학내구성원 대응메뉴얼 배포완료
  (예방수칙 첨부파일 참조)

■ 담당부서별 주요조치사항
  
담당부서내용비고
행정서비스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행정지원 총괄
-타대학/교육부 등 모니터링 지속실시
-건물별 손소독제 비치 및 발열체크 관련지원
-각종 행사일정에 대한 확인 등
행정지원
학생지원팀-중국 후베이성 방문자에 대한 현황 파악
-재학생에 대한 바이러스 관련 전반적인 대응
-에브리타임 관련내용 공지
한국학생 대상
글로벌협력센터
            한국어교육센터
-중국학생 입국시기 조정 조치
-외국인 학생 방문지, 방학중 소재지 등 전수조사/후속조치
-유증상자 발생 시 자가격리 등
-외국(베트남, 몽골) 등 방문자 중 복귀자 일정기간 격리조치 
외국인학생 대상
교원인사팀
            행정서비스팀
-교원 및 직원의 중국 방문자 자진 신고 안내 메일 공지
-교수 및 직원의 국외출장 정보 확인
교수 및 직원
교무팀, 교학팀-학사일정 및 학위수여식 관련 등 확인 및 검토학사 일정 및 행사
학생생활관-입사생 중 유증상자 발견 시 격리조치 및 필요조치 실시/보고
-학생생활관 방역소독 실시
입사생 대상
보건진료소-대응매뉴얼 메일 및 홈페이지 공지
-유증상자 신고 접수 및 부속병원과의 연락체계 유지
-감염병 예방관련 홍보
대응 메뉴얼

[1월 29일] 신종코로나바이러스 확산방지 비상대책위원회 구성(위원장 안동규부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