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진] 나는 어쩌다가 효자가 되었을까? - 사물인터넷마케팅
- 조회수 286
- 작성자 광고홍보학과
- 작성일 19.07.16
단순히 제품의 질이나 기능, 브랜드 차원을 넘어서
‘ 소비자의 경험 ’ 을 마케팅 메시지로 전달하는
사물인터넷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AWoHz5AKaX4
[웹진] 나는 어쩌다가 효자가 되었을까? - 사물인터넷마케팅
단순히 제품의 질이나 기능, 브랜드 차원을 넘어서
‘ 소비자의 경험 ’ 을 마케팅 메시지로 전달하는
사물인터넷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AWoHz5AKaX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