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전
-
아시아 광고홍보 교육의 허브
- 목표
-
국제 경쟁력을 갖추고 실무에 강한 스마트 광고홍보 전문 인재 (star)의 양성
- 추진
전략 -
-
스마트 광고홍보 특성화
- 스마트 광고홍보 전문 교육 커리큘럼 구축
- 스마트 광고홍보 이론, 기획, 실습을 위한 인프라 구축
- 디지털 콘텐츠, 컴퓨터공학, 인문학 전공과의 융합 교육
- 교과자문위원회의 운영
- 우수 신입생 유치
-
프로그램의 국제화
- 국제광고협회(IAA)인증 프로그램에 대한 교육강화 및 홍보
- 해외자매대학 및 글로벌 기업의 연수 및 인턴십 프로그램 운영
- 학생들의 국제공모전 도전에 대한 지원 및 장학 프로그램 마련
- 해외 우수학생의 적극 유치 추진
-
지역 및 산업협력의 강화
- 산업체 및 지역 전문가의 겸임교수 활용 및 교과자문위원회 참여
- 산학협력 프랙티컴 (캡스톤) 수업의 강화
- 전문가 및 졸업생과 재학생간의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 인턴십 강화를 통한 현장실무 능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