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사항

2020년 1학기 휴학 및 자퇴 안내 재공지(코로나19 감염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이메일 제출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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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광고홍보학과
  • 작성일 20.02.25

《 2020년 1학기 휴학(일반입대창업임신·출산·육아및 퇴학(자퇴안내 
-코로나19 감염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이메일 제출로 변경-
                                                   ☞ 제출방식 변경기간: 정부의 상황 해제 시까지

<휴학 신청>
※ 휴학은 반드시 본인의 학과 또는 학과가 소속된 단과대학교학팀으로 문의 후 진행 바랍니다.

※ 휴학원 양식은 서식자료실에 있습니다.

1. 공통사항
가. 등록금 납부여부
·입대휴학: 등록금을 납부할 경우 복학 시 대체. 납부하지 않을 경우 복학 시 등록금 납부
·일반휴학, 창업휴학, 임신·출산·육아휴학: 등록금을 납부한 경우(등록금 반환기준에 의거하여) 반환됨
·일반휴학, 창업휴학, 임신·출산·육아휴학 등록금 반환기준  
사유발생일등록금 반환 금액비고
2020.2.26.(화)~3.16.(월)학과별 등록금의 전액입학금 제외
2020.3.17.(화)~4.14.(화)학과별 등록금의 5/6 해당액 
2020.4.15.(수)~5.15.(목)학과별 등록금의 2/3 해당액 
2020.5.15.(금)~6.15.(월)학과별 등록금의 1/2 해당액 
2020.6.16.(화)부터반환하지 아니함 
나. 도서 및 DVD 반납 여부 확인
·휴학 신청 시 반드시 도서관에 확인하여야 하며 연체 또는 비 반납 있을 경우 접수 불가
다. 휴학신청기간 : 학과 또는 단과대학교학팀 문의
※ 근로 진행 중인 학생은 프로그램 종료 후 인턴 / 토익캠프 참여학생은 지원금 지급 완료 후 휴학원 제출하여야 함
※ 등록금 실납입액 0원 학생은 개강 전 반드시 휴학 신청 바람

(유의사항)

※휴학원, 자퇴원 제출하시기 전 담당 교수님과 이메일 면담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내용전달 및 스크린샷으로 인증)
※이메일 상담 내역은 학생이 보낸 메일 + 그 메일에 대한 교수님의 답변 까지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보호자 서명은 꼭 도장 날인 하셔야 합니다.

※지도교수님 확인은 통합정보시스템>학적>학적조회: 지도교수 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 일반휴학
가. 신청서식: [학교홈페이지-학사행정-대학민원-서식/신청서] 바로가기
나. 제출방법
  ·지도교수님께 휴학 관련 상담 이메일로 받기 -> 교수님과 상담한 내용(스크린샷 또는 이메일 전달기능 활용) 과 휴학원 포함해서 이메일 제출
  ·이메일 제출: 휴학원 작성, 보호자 도장 날인->스캔 (또는 사진촬영) 후 학과 또는 교학팀 메일로 발송->확인->보호자와 확인->처리 결과 메일 통보
  처리 결과 확인: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학사행정>학적>학적 조회>학적변동 탭
  학과 이메일: de1949@hallym.ac.kr

3. 입대휴학

 가. 신청서식: [학교홈페이지-대학생활-대학민원-서식/신청서] 바로가기

 나. 제출방법: 이메일 제출, FAX 제출

 ·이메일 제출: 도서 대출 확인>휴학원 작성(보호자 도장 날인)>입영통지서 스캔(또는 사진촬영) 후 첨부하여 전공·학과 메일 또는 교학팀 메일로 제출>보호자와 확인>처리 결과 메일 통보

 ·FAX 제출: 도서 대출 확인>휴학원 작성(보호자 도장 날인)>입영통지서 첨부하여 교학팀 팩스로 제출>보호자와 확인>처리 결과 메일 통보 (FAX 033-248-1702)

 다. 처리 결과 확인: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학사행정>학적>학적조회>학적변동 탭

 라. 입대일자 미확정자

 ·입대일이 확정되지 않은 학생이 휴학을 원하는 경우 일반휴학원을 먼저 전공·학과 메일로 제출하고 후에 입영통지서가 나왔을 때 사본 첨부하여 교학팀으로 입대휴학원 제출 

  

4. 창업휴학

 가. 신청서식: [학교홈페이지-대학생활-대학민원-서식/신청서] 바로가기

 나. 제출방법: 이메일 제출

 ·도서 대출 확인>휴학원 작성(보호자 도장 날인)>창업계획서 1부 첨부하여 전공·학과 메일 또는 교학팀 메일로 제출>보호자와 확인>처리 결과 메일 통보

 다. 처리 결과 확인: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학사행정>학적>학적조회>학적변동 탭

  

  

5. 임신·출산·육아휴학

 가. 신청서식: [학교홈페이지-대학생활-대학민원-서식/신청서] 바로가기

 나. 제출방법: 이메일 제출

 ·도서 대출 확인>휴학원 작성(보호자 도장 날인)>진단서(임신, 출산) 1부 또는 가족관계증명서(만 8세 이하 자녀육아) 1부 스캔(또는 사진 촬영)후 첨부하여 전공·학과 또는 교학팀 메일로 제출>보호자와 확인>처리 결과 메일 통보

 다. 처리 결과 확인: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학사행정>학적>학적조회>학적변동 탭

  

6. 퇴학(자퇴)

 가. 신청서식: [학교홈페이지-대학생활-대학민원-서식/신청서] 바로가기

 나. 제출방법: 이메일 제출

 ·지도교수님과 학과장님께 휴학 관련 상담 이메일로 받기 -> 교수님과 상담한 내용(스크린샷 또는 이메일 전달기능 활용) 과 퇴학(자퇴)원 포함해서 이메일 제출

 ·도서 대출 확인>퇴학(자퇴)원 작성(보호자 도장 날인)>스캔(또는 사진촬영) 후 첨부하여 전공·학과 메일 또는 교학팀 메일로 제출>보호자와 확인>처리 결과 메일 통보

 다. 처리 결과 확인: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학사행정>학적>학적 조회>학적변동 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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