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광고홍보학과 코드쉐어링
- 조회수 2439
- 작성자 광고홍보학과
- 작성일 23.12.20
- A.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테크놀로지(마컴텍) 전공인정 과목 (21.01.26 수정)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테크놀로지(마컴텍) 융합전공에서 개설한 과목도 3과목까지 광고홍보 전공의 Ⅱ수준(심화) 과목으로 인정됨(IAA도 인정)
B. 산학연계교육원 전공인정 과목
- 융합캡스톤디자인
- 글로벌캡스톤디자인
C. <광고홍보 조사방법론> 대체과목 인정
- 마컴텍에서 개설한 <R로 하는 조사방법론>을 수강하면 전공필수 과목인 <광고홍보 조사방법론>을 이수한 것으로 인정함 (광고홍보 주전공생/ 복수전공생 / 부전공생 모두 해당).
- 광고홍보 복수전공 / 부전공 학생 중에서 본인의 주전공 (사회학과=사회연구를위한기초통계학, 심리학과=심리통계, 정치행정학과=정치행정조사방법, 사회복지학부=사회복지조사론, 미디어스쿨=조사방법론) 에서 개설된 조사방법론을 수강한 경우 <광고홍보 조사방법론>을 이수한 것으로 인정함.
(단, 본인의 주전공에서 수강한 해당과목은 광고홍보 전공을 위한 최저 요건인 33학점에는 포함 될 수 없어 다른 광고홍보 전공과목을 수강해야함.)
-> 학생이 원할경우 이수구분 변경은 가능함. (주전공, 광고홍보 둘 중에 하나만 선택가능!)
이전글